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을 통해 자동차 보험에 대해 더 쉽게 이해

와이어밀꽃 2020. 6. 3. 10:18


이러한 팁을 통해 자동차 보험에 대해 더 쉽게 이해



자동차 보험은 전문용어와 복잡한 용어로 가득 차 있다.


오히려 혼란스러워지기 쉽다.


보험대리점에서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용어는 이 글에서 정의된다.


이러한 조건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정보를 가진 소비자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정책에 대해 자신감 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보험회사들은 법적으로 요구되는 범위를 넘는 광범위한 보험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국 일부 보험에 드는 추가 비용은 그만한 가치가 있을 수도 있다.


뺑소니나 무보험 운전자의 피해자라면 무보험 운전자 보험이 있는 경우 보호받을 수 있다.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때 기본방침은 보험에 이름을 올린 운전자만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자동차 소유자가 자신의 자동차를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다만 사고가 발생했을 때 보험사가 보험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을 뿐이다.


당신이 선택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차를 빌려줄 수 있는 당신의 정책의 일환으로 당신이 구입할 수 있는 추가 보험혜택이 있다.


하지만 이 옵션은 비용이 더 많이 들 것이다.




좋은 운전 기록을 유지하는 것이 가능한 최고의 보험료를 얻는 데 핵심이다.


충돌보다 정책 비용에 더 해로운 사건은 거의 없다.


운전할 때는 사고를 일으킬 수 있는 상황을 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야간 시력이 운전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면, 그것을 하지 마라.




10대에게 차를 사주지 마라.


오히려, 이미 가족 내에서 차를 공유할 수 있는 선택권을 그들에게 주어라.


현재 가입 중인 보험에 10대 운전자를 추가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겁니다.


만약 당신의 10대가 학교에서 꾸준히 우등생 명단에 오른다면, 그들은 자동차 보험을 할인받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들의 보험이 사고를 유발하는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다른 운전자들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


이 보험 혜택을 정책에 추가하면 보험료 비용이 증가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차가 보험이 없는 운전자에게 부딪힐 경우 보호를 제공할 것이다.




보험회사들이 모두 평등하게 만들어진 것은 아니다.


다양한 기업으로부터 견적을 받아 최상의 거래를 보장받으십시오.




자동차 보험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많은 다른 자동차 보험사들로부터 견적을 받아야 한다.


당신은 쇼핑으로 최상의 요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보험료 전액을 선불로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많은 회사들이 당신이 월정액을 지불하고 싶을 때 서비스 요금을 부과한다.


지금 바로 저축을 시작하여 갱신 시 전액 지불하여 향후 할부 수수료를 절약하십시오.




건강한 FICO 점수를 유지하는 것은 대부분의 주에서 더 저렴한 보험을 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이 당신의 신용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연구 결과 신용 점수가 낮은 사람과 사고가 나는 사람 사이의 상관관계가 밝혀졌기 때문에 보험 회사들은 신용 점수를 당신의 금리를 결정하는 요인 중 하나로 사용한다.


신용이 좋으면 보험에서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다.




운전실적이 좋지 않아 자동차보험료가 상승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회사들은 안전 운전 강좌에 대한 당신의 프리미엄을 기꺼이 낮추려고 할 것이다.


프로그레시브와 같은 회사들은 고객들에게 그들이 운전하는 방법을 감시하는 칩을 설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조심해서 운전하는 걸 보면 이자율이 낮아질 거야.




여기서 배운 지식을 바탕으로 정책을 검토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적절한 가격에 제공받도록 하십시오.


정통한 고객이 자동차 보험에 최선의 선택을 할 것이다.